[5668082] Ah si, ben mio (Atto 3)
Di quella pira (Atto 3)
[724355783103] D'Amor Sull'Ali Rosee
+DVD-V: MARIA CALLAS - LIFE & ART
[SLS869] Remastered By – Anthony Griffith
These LPs consist of mono recordings electronically reprocessed to give a stereo effect on stereo equipment.
Release is 1973 or later.
네티즌 200자평 (가장 최근 것이 위에)
so***: 디 스테파노의 밝고 화창한 목소리는 만리코의 신경증과 불안, 어둠을 표현하기에 적합하지 않으며 파네라이의 루나 백작에게선 치열한 느낌이 들지 않는다. 만리코와 루나 백작 사이의 길항 작용이 없으니 다소 지루한 일 트로바토레이다. 칼라스의 레오노라는 좋지만, 투치와 스텔라라는 충분한(혹은 그 이상의) 대안도 있다. 아주체나는 거친 편이지만, 아주체나가 집시 여인임을 고려하면 오히려 새로운 만족감을 준다.
ca***: 모른다고 이상한 성악가는 아닐텐데요.바르비에리는 시미오나토와 같은 세대의 명 메쪼입니다. 시미오나토가 데카와 녹음을 했기때문에 맞불을 놓은 EMI의 대항마인데...바르비에리의 디스코그라피 보시면 될듯.전 성악가의 탄탄한 가창이 만족스럽지만, 스테레오였다면 더 좋았을 음반.
vo***: 디 스테파노의 목소리는 만리코에 안어울리고 아주체나는 왠 이상한 성악가를...차라리 이시대에 시묘나토를 기용했으면 더 나을뻔 했다. 칼라스를 위해 이 음반을 사기엔 레오노라가 극 자체에 비중이 별로 없다. 애써 구하지말고 세라핀을 사는게 더 만족도가 높으리라 생각한다.